제6회 ThinkWise 유저컨퍼런스 D-10, 발표자 및 식순을 공개합니다. (12/3, 롯데타워 Sky31, 마감임박)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8,018회 작성일 22-11-10 18:37

본문

 



[제6회] ThinkWise 유저컨퍼런스에 초대합니다.


ThinkWise 사용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2022년 12월 3일 여섯번째 유저컨퍼런스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2017년에 제1회 유저컨퍼런스를 시작으로 5번의 행사를 진행하는 동안

56 분의 고님들이 발표를 해주시고, 1000여분의 사용자께서 참여하여

씽크와이즈를 활용한 개인, 학습, 업무 영역에 다양한 경험을 함께 나누는 시간들을 함께 해주셨습니다.


매 회를 거듭할수록 한 분 한 분의 경험이 전해지고 쌓여 모두 함께 성장하는 소중한 경험을 하게 됩니다.

기꺼이 자신의 경험을 나눠주시고, 그 계기로 오늘의 참가자가 다음의 발표자가 되어 또 다른 경험을 나눠주며

선순환의 선한 영향력으로 귀한 시간을 함께해주시는 모든 씽크와이즈 사용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올해는 3년만에 오프라인으로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한정된 장소이지만 오랜만에 한 자리에 모여 긴밀하게 소통하고 나누며 또 다른 귀한 시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또한 현장에 참석하지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유투브 라이브를 동시에 진행하고자 합니다.(일부는 현장만 가능)



[행사소개]

 

제 6회 ThinkWise 유저컨퍼런스의 주제는 『Connect & Create for 2040 G2 KOREA』입니다. 

각 분야의 다양한 활용 경험을 가진 16인의 사용자를 모시고 사례 발표가 진행되며  

발표자와 참여자가 함께 소통하며 경험을 나누는 참여하여 자리를 빛내주시기를 바랍니다.


주제: Connect & Create for 2040 G2 KOREA
일시2022. 12. 3()  09시30분 ~ 18 
장소잠실 롯데월드타워 SKY 31 오디토리움
인원 250(선착순, 오전 150오후 150)

▶ 컨퍼런스 참가 신청(마감임박) ☞[바로가기



[식순 - 발표자 및 주제소개]

 

** 운영 사정에 따라 발표자, 순서, 시간 등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공개 가능한 내용은 실시간 유투브 라이브로 시청 가능합니다.(비공개 발표는 현장 참가자들께만 공개됩니다.)


 
 

 
 

 



[참가자 혜택]

 

1.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념선물을 마련하였습니다. 

2. 현장 참가자께 정품 할인구매, 교육 할인신청 혜택을 드립니다. 

3. 향후 교육 수강 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가능한 정액 할인권(참가비 전액 해당)을 드립니다. 

4. 업무분야 발표자 이경종 박사님이 참가자 여러분께 드릴 특별한 맵 파일을 선물로 준비해주셨습니다.(현장에서 제공)



[컨퍼런스 참가 안내사항] 

  

1. 행사장 내부에서는 필히 마스크를 소지 및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혹시 노트북을 지참하시는 분들은 행사장 내 전원 코드가 마련되어 있지 않으니 보조 배터리 등을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3. 인터넷 사용은 개인 스마트폰 테더링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장에 있는 와이파이는 행사 운영을 위해 사용하므로 개인 사용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전체 시간을 함께 해주시면 좋겠지만, 필요한 시간에 선택적으로 참여하시어 가능한 시간만큼 이라도 함께 해주신다면 저희는 물론 기꺼이 귀한 경험을 나눠주고자 시는 발표자 분들께도 큰 선물이 될 것입니다. 


ThinkWise에 대한 애정으로 귀한 시간과 경험을 나누어 주시는 발표자 분들과, 또 그 이상의 믿음으로 참여해주실 참여자 여러분께 소중한 자리가 될 수 있도록 저희 운영진 모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컨퍼런스 현장 참가 신청 ☞[바로가기]